오류 해결하기

먼저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상주직원에게 말씀해 주시면 신속히 조치해 드리겠습니다. 상주직원 부재 중 커피머신을 신속히 이용하고 싶으실 경우, 커피머신을 재부팅하면 이용이 가능합니다. 아래는 커피머신 재부팅에 대한 안내입니다.
1.
일반적 상태의 커피머신입니다. 오류가 났을 경우 화면에 오류 메세지가 표시됩니다.
2.
하단부 트레이를 살짝 올린 후 빼 주세요
3.
우측 하단에 스위치가 있습니다.
4.
스위치를 반대 방향으로 누르면 스위치가 OFF 됩니다. 스위치가 OFF되면 화면이 꺼지게 됩니다.
5.
스위치를 다시 켜면 머신이 예열중이라는 문구가 뜹니다. 예열이 완료되는데엔 수 분이 걸릴 수 있습니다.
6.
트레이를 다시 원위치 시켜주세요.
7.
예열 중 뜨거운 물이 나오므로 조심해 주세요
8.
화면에 "캡슐을 넣으세요"라는 문구가 나오면 정상작동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