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프레소 커피머신 오류메시지/캡슐걸림 해결하기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오류메시지/캡슐걸림 해결하기

먼저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원루프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면 신속히 조치해 드리겠습니다.
목차

오류 메세지

신속히 이용하고 싶으실 경우, 커피머신을 재부팅하면 이용이 가능합니다.
아래는 커피머신 재부팅에 대한 안내입니다.
1.
일반적 상태의 커피머신입니다. 오류가 났을 경우 화면에 오류 메세지가 표시됩니다.
2.
하단부 트레이를 살짝 올린 후 빼주세요.
3.
우측 하단에 스위치가 있습니다.
4.
스위치를 반대 방향으로 누르면 스위치가 OFF 됩니다. 스위치가 OFF되면 화면이 꺼집니다.
5.
스위치를 다시 켜면 머신이 예열중이라는 문구가 뜹니다. 예열이 완료되는데엔 수 분이 걸릴 수 있습니다.
6.
트레이를 다시 원위치 시켜주세요.
7.
예열 중 뜨거운 물이 나오므로 조심해 주세요
8.
화면에 "캡슐을 넣으세요"라는 문구가 나오면 정상 작동됩니다.

캡슐이 걸렸을 때

아래 사진과 같이 캡슐이 걸렸을 경우 해결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하단부 트레이를 살짝 올린 후 빼주세요.
2.
우측 하단에 스위치가 있습니다.
3.
스위치를 반대 방향으로 누르면 스위치가 OFF 됩니다. 스위치가 OFF되면 화면이 꺼집니다.
4.
커피머신 위에 마련된 집게를 이용하여 캡슐을 위에서 밀어 캡슐을 떨어뜨려 주세요.
5.
스위치를 눌러 전원을 다시 켜주세요.
문제가 해결되지 않았다면, 원루프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