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스 커피머신 오류 해결하기

블리스 커피머신 오류 해결하기

먼저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상주직원에게 말씀해 주시면 신속히 조치해 드리겠습니다. 상주직원 부재 중 커피머신을 신속히 이용하고 싶으실 경우, 커피머신을 재부팅하면 이용이 가능합니다. 아래는 커피머신 재부팅에 대한 안내입니다.
1.
오류페이지가 뜬 예시화면입니다.
2.
좌측상단의 버튼을 2~3초 눌러 전원을 꺼 주세요.
3.
머신을 왼쪽으로 돌려 내부를 열어주세요.
4.
내부 좌측 하단의 검은색 트레이를 빼 주세요.
5.
갈색 도구를 “Press”쪽을 누른 상태에서 당겨서 빼 주세요.
6.
갈색 도구를 “Press”쪽을 누른 상태에서 당겨서 빼 주세요.
7.
완전히 빼지 않은 상태에서 다시 밀어서 넣어줍니다. 이 때 “딸깍” 소리를 듣고 제대로 들어갔는지 확인 해 주세요.
8.
검은색 트레이를 다시 넣은 후 문을 닫아주세요.
9.
좌측 하단의 버튼을 눌러 전원을 켠 후 화면이 정상으로 돌아온 것을 확인 해 주세요. (내부세척으로 시간이 수 초 걸릴 수 있습니다)